돈버는사이트 하나파워볼 배트맨토토 배팅사이트 전용사이트

[스포탈코리아] 김동윤 기자=메이저리그에서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이 확산 추세를 보이면서 토론토 블루제이스에도 불똥이 튀었다.파워볼엔트리

28일(한국 시간) 캐나다 매체 스포츠넷을 비롯한 다수의 매체는 마이애미 말린스 구단에서 다수의 코로나 19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전했다. 어제 4명의 마이애미 선수가 무증상 코로나 19 확진자로 밝혀진 데 이어 오늘은 7명의 마이애미 선수와 2명의 코치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마이애미에서만 최소 13명의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마이애미 선수단은 홈구장이 있는 마이애미로 가지 못하고 필라델피아에 발이 묶였다. 따라서 오늘부터 시작될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홈 경기는 최소 내일까지는 치러지지 못한다.

마이애미와 개막 시리즈를 치른 필라델피아에도 영향을 미쳐 필라델피아 선수단도 코로나 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게 되면서 필라델피아와 뉴욕 양키스의 경기도 취소됐다. 필라델피아 구단은 소식을 접하자마자 바로 홈구장을 방역 소독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류현진의 토론토에도 여파는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앞서 토론토의 홈구장은 천신만고 끝에 트리플 A 팀이 위치한 미국 뉴욕주 버팔로시 샬렌 필드로 뒤늦게 확정됐다. 하지만 샬렌 필드를 메이저리그 시설로 탈바꿈하기 위해서는 최소 보름이 필요해 8월 12일 마이애미와의 2연전부터 구장 이용이 가능하다.

자연스레 7월 30일~7월 31일 예정된 워싱턴과의 홈 경기와 8월 1일~8월 3일 예정된 필라델피아와의 홈 경기는 필라델피아의 홈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하지만 마이애미 선수단과 직접적인 접촉을 한 필라델피아 선수단이 코로나 19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8월 12일 예정된 홈 경기도 선수단 40%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은 마이애미와의 경기가 예정돼 다시 일정이 조정될 가능성이 커졌다.

일정이 재조정된 토론토 블루제이스 60경기 일정

텍사스 데뷔전에서 1회 투구하는 클루버
[AP=연합뉴스 자료사진. 재배포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신창용 기자 = 미국프로야구 텍사스 레인저스의 선발 투수 코리 클루버(34)가 고작 1이닝만 던지고 시즌 아웃될 것으로 보인다.파워볼

AP통신은 28일(한국시간) 자기공명영상(MRI) 검사 결과, 클루버의 오른쪽 어깨의 작은 근육이 찢어진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수술이 필요한 부상은 아니지만, 클루버는 최소 4주 동안 공을 던져서는 안 된다. 60경기 초미니 시즌에서 4주는 정규리그의 절반에 해당한다.

4주 후 검진에서 완치 판정을 받는다고 해도 마운드에 복귀하기까지의 일련의 과정을 고려하면 클루버는 이대로 시즌을 접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에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풀려 9월에 돌아온다고 하더라도 클루버의 보직은 선발투수가 아니라 불펜투수일 공산이 크다.

결과적으로 클루버의 2020시즌 임팩트는 제한적일 것으로 추정된다.

텍사스는 지난해 12월 트레이드를 통해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에서 클루버를 영입했다.

하지만 클루버는 전날 텍사스 데뷔전에서 1이닝을 던진 뒤 어깨 통증으로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클루버는 2014∼2018년 5년간 1천91⅓이닝을 던지며 사이영상을 두 번 수상했다. 이 기간 어깨나 팔꿈치에 이상이 생긴 적은 없었다.

지난해는 5경기 등판에 그쳤지만, 이는 투구 도중 타구에 오른팔을 맞아 골절상을 입었기 때문이었다.

텍사스는 클루버를 영입하며 확고한 선발 투수와 이닝 이터의 역할을 기대했지만 이러한 기대는 첫 등판에서 산산조각이 났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일본인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26·LA 에인절스)가 시즌 초반 투수에 이어 타자로서도 부진을 겪고 있다.

오타니는 28일(한국시간) 열린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원정경기에 3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4타수 무안타 3삼진을 기록했다.

27일 경기엔 선발투수로 등판해 아웃 카운트를 한 개도 못 잡고 3피안타 3볼넷 5실점으로 최악의 성적을 거뒀던 오타니다. 특히 팔꿈치 수술 후 2년 만에 ‘투수’로 뛴 공식 경기였기에 충격적인 결과였다.

‘타자’ 오타니 쇼헤이는 시즌 개막 후 9번 타석에 서서 4번 삼진 아웃을 기록했다. 사진=ⓒAFPBBNews = News1

그 여파일까. 하루 뒤 배트를 잡은 오타니는 전혀 힘을 쓰지 못했다.동행복권파워볼

1회 1사 2루에서 4연속 파울을 친 끝에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3회 2사 1루에선 중견수 뜬공으로 아웃됐으며 6회와 8회에도 연속 헛스윙 삼진으로 흐름을 끊었다.

오타니의 타율은 0.111까지 떨어졌다. 에인절스의 첫 경기였던 25일 경기에선 5타수 1안타를 쳤다. 9번의 타석에서 삼진만 4개를 당했다. 전혀 위협감을 주지 못하고 있다.

에인절스 타선도 답답했다. 안타를 6개나 치고도 1점도 뽑지 못해 0-3으로 졌다. 오클랜드의 안타는 6개였다. rok1954@maekyung.com

[마이데일리 = 이후광 기자] 토론토 에이스 류현진의 시즌 두 번째 등판이 하루 밀릴 가능성이 생겼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에 따르면 찰리 몬토요 토론토 감독은 28일(이하 한국시각) 워싱턴전에 앞서 “류현진이 개막전에서 많은 공을 던졌다. 그에게 하루 더 휴식을 부여하는 걸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류현진은 지난 24일 탬파베이와의 개막전에 선발 등판해 4⅔이닝 4피안타(1피홈런) 4사사구 4탈삼진 3실점 노 디시전을 기록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개막 연기에 첫 경기임을 고려했을 때 당시 97개의 투구수가 예상보다 많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예정대로라면 류현진은 오는 30일 미국 워싱턴 D.C.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리는 워싱턴전 선발 등판이 유력했다. 워싱턴 에이스 맥스 슈어저와의 맞대결에 관심이 모아진 매치업이었다. 그러나 몬토요 감독의 바뀐 구상에 따라 31일 등판 가능성이 생겼다.

MLB.com도 몬토요 감독의 바뀐 플랜에 힘을 실어줬다. 매체는 “류현진이 지난 시즌 대부분의 등판을 5일 휴식 루틴으로 나섰지만 6일 또는 그 이상의 휴식을 갖고 등판한 경기도 8경기나 된다”며 “선발진 뎁스를 감안했을 때 토론토가 시즌 내내 참고할 필요가 있는 내용이다”라고 설명했다.

류현진의 등판이 하루 밀릴 시 네이트 피어슨이 기회를 얻을 전망이다. 피어슨은 2017년 1라운드 전체 28순위로 지명된 특급 유망주로, 시범경기서 시속 161km의 직구를 던져 화제를 모았다. 류현진의 등판 연기가 확정될 경우 30일 슈어저를 상대로 데뷔전을 치르게 된다. 류현진은 31일 시즌 두 번째 등판을 갖는다.

플로리다주 연고 마이애미 말린스 선수단에서 14명 확진자 발생
마이애미와 경기 앞둔 볼티모어, 경기 치른 필라델피아 일정 취소

ⓒ뉴시스우려가 현실이 됐다.

메이저리그 마이애미 말린스에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했다.

미국 ESPN 등 복수의 현지언론에 따르면, 지난주 마이애미 말린스 선수 4명이 확진 판정을 받았고, 추가로 선수 8명과 코치 2명 등 14명의 확진자가 발생했다.

현재까지의 수치로 추가 감염자가 속출할 가능성은 높다. 마이애미 말린스 홈인 미국 플로리다주는 미국 내에서도 확진자가 가장 많은 지역이다.

마이애미서 열릴 예정이던 볼티모어 오리올스와의 홈 개막전은 긴급 취소됐다. 마이애미와 3연전 시리즈를 치렀던 필라델피아 필리스와 뉴욕 양키스의 경기일정도 연기했다. 마이애미 선수들이 사용했던 원정 라커룸을 양키스 선수들이 쓰기는 부적절하다는 판단이다.

MLB.com은 28일(한국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말린스파크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마이애미-볼티모어전이 취소됐다. 필라델피아의 시티즌스 뱅크파크에서 시작할 예정이던 필라델피아-뉴욕 양키스전도 연기됐다”고 알렸다.

마이애미 말린스 CEO인 데릭 지터도 “선수와 스태프의 건강을 위해 홈경기 취소 결정을 수용한다”며 “추가 확진자에 대한 정보는 파악하는대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AL 동부지구의 볼티모어뉴욕 양키스, NL 동부지구 필라델피아는 류현진 소속팀 토론토 블루제이스와의 게임도 앞둔 팀이라 한국 야구팬들의 우려도 크다. 코로나19 확산 우려 속에 강행했던 메이저리그가 팀당 60경기만 치르는 2020 정규시즌도 제대로 치를 수 있을지 미지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